profile image

L o a d i n g . . .

article thumbnail image
Published 2017. 11. 24. 21:56
반응형





라그나로크 온라인 돌아왔어요




리뉴얼 이전에 유저들이 추억하는 재미를 선사하려는 목표 하에

라그나로크가 라그나로크 제로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편의성과 게임성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새로운버전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

60레벨에 1차전직부터 시작하여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네요

















1. 초보자 편의 개선

라그나로크를 처음 시작하는 유저라도 퀘스트 진행이 어려워서 포기하지 않도록

퀘스트의 편의성이 엄청나게 강화되었다네요.

직업길드의 기능을 강화해서 퀘스트를 주고 

유저를 도와주는 NPC들이 추가 됬답니다






2. UI개편

캐릭터 생성창이 기존의 어지러운 창에서

직관적인 창으로 바뀌었습니다. 케릭터의 모습도 한번에 볼수있고, 

머리 등 세세한 부분까지 쉽게

셋팅해서 생성할 수있습니다.

네비게이션도 바뀌었네요








3. 파밍! 장비 랜덤옵션

필드에서 드랍되는 아이템의 옵션이 고정이었다면

라그나로크 온라인 제로에서는 모든장비에 랜덤옵션이 추가됩니다.

보스를 잡아서 나오는 장비에는 보스전용 랜덤옵션이 

추가되어서 드랍이 된다고 합니다!












4. 다이나믹 필드

특정 몬스터 사냥 숫자에따라서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거나

새롭게 추가된 오브젝트에서 어떤식으로 반응하느냐에 따라서 여러가지 일들이

벌어진다고 합니다. 팁이나 공략같은게 여러개로 나오겠네요.











5. 메모리얼 던전 개편

메모리얼 던전이 대대적으로 개편되서 레벨 30부터 99까지 메모리얼 던전을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장비가 좋지 않아도 파티플레이나, 전략을 세워서 공략가능하며

보상도 추가 되었다고 하네요











라그나로크 온라인 : 제로가 선사할 새로운 모험들을 여러분께 공개합니다!


반응형
복사했습니다!